0 / 80 바이트
고객명
회신번호


 
작성일 : 15-08-24 13:33
[학교소식] 스프라크 카페 세인트 폴스베이 - 몰타(Sprachcaffe, St.Paul's bay - Malta)
 글쓴이 : 유학넷
조회 : 20,426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 소개 할 학교는 몰타 세인트 폴스베이에 위치한 스프라크 카페(Sprachcaffe, St.Paul's bay - Malta)라는 어학원 입니다. 몰타 공화국(말따)은 남유럽에 위치한 나라로 수도는 발레타 입니다. 공용어로 몰타어와 영어를 사용하며, 주민의 대다수는 셈어족에 속하는 입몰타인 입니다. 이 나라는 아프리카 아시아어족의 언어를 유일하게 사용하는 유럽의 나라이며, 문화도 이슬람 문화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특히 라틴 문화의 영향도 많이 받았습니다. 



몰타의 기후는 전형적인 지중해성 기후로서 여름에는 아열대 고압대의 영향을 받아서 고온 건조하고, 겨울에는 편서풍의 영향을 받아서 온난 습윤합니다. 때문에 식물은 휴면기가 거의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여름에는 고온으로 채소가 말라 죽기 쉽고, 사실상 몰타에는 여름과 겨울밖에 없다고 볼 수 있어서 관광객들을 사로잡을 만한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우리가 생각하는 봄에 해당하는 기간에는 바람이 많이 불어서 시원하기도 합니다.


학교 소개


스프라크 카페 어학원은 7 다른 언어를 세계31학교에서 어학연수 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어학연수 프로그램은 초급에서 상급까지 다양하며 어학 프로그램은 연수생의 레벨에 맞도록 구성하고 있습니다. 25년 동안 스프라크 카페 어학원은 많은 학생들에게 다른 국가의 문화 체험 및 어학능력 향상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세인트 폴스베이 어학원에서 지중해의 자연에 둘러싸여 영어를배우실수 있습니다. 매일 4회의 수업 시간 이후에도 여러분은 현지인들이나 다른 학생들과 영어를 계속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학교 특징


현지인들과 교실에서 배운 영어 활용해 볼 수 있는 기회.


- 영어 수업은 클래스 당 최대 15 명 으로 소규모 그룹으로 진행됩니다. 


- 지중해성 기후와 온난한 날씨가 매력적입니다.  



개설과정 및 학비


일반 영어 프로그램(주20시간) (General English(20hrs/wk)) 


코스는 영어를 배우면서 여가시간도 즐길 수 있게 해 주는 과정입니다. 매일 4회의 수업은  아침 또는 오후 시간을 가외 활동 시간으로 가지면서 효율적인 학습도 가능하게 합니다. 여러분은 세인트 폴과 주변 지역을 돌아보며 몰타의 문화와 전통에 대해 알아가고, 스포츠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영어 과정은 교실에 국제적인 분위기를 더해줄 세계 각지에서 온 최대 15명의 학생수로 구성됩니다.